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두번째 방문, 인사동 항아리수제비 맛집 추천

by ttuttak 2024. 1. 16.
반응형

웨이팅 시간, 메뉴

 

일요일 1시 좀 넘어서 방문했는데 앞에 5팀정도 대기하고있었고

회전율이 좋아서 그런지 20분 안기다린것 같아요. 

 

첫방문이 재작년 여름이었는데 

MZ세대 직원분이 새로 들어오셨는지 이런 귀여운 마루그림과 함께 그리팅메시지가 붙여져있더라구요. 

웨이팅하면서 얌미하움이라는 새로운 신조어를 알아가게되었습니다 ㅋㅋㅋ

 

얌미하움이란? 

맛있는 것을 먹었을 때 쓰는 감탄사 인데요.

유튜버 마복필이 먹기전에 자주 사용해서 유행이 됐다고 하네요~~ 하하하 깔깔깔

 

 

NN년 전통이 느껴지는 

엄청난 옛감성 물씬~

인사동 항아리수제비의 내부 인테리어 모습입니다~

 

지진나면.. 괜찮을까? 걱정도 해보게 되네요. 

 

 

 

수제비는 기본적으로 굴이 들어가는데

주문할때 직원분이 빼드릴지 물어봐주십니다. 

 

저는 노로바이러스 걸리더라도 굴넣파!!!!!!

대신 다른곳에서 굴 절대 안먹습니다 ㅎㅎ

굴 넣은 수제비가 그렇게 시원할수가 없더라구요. 

 

그리고 해물파전과 동동주는 필수입니다!

 

여자 세명이서

수제비 2인 18000 , 

해물파전 15000,

동동주 6000

시켰는데 딱 배불렀어요!

 

 

센스있는 빌지였습니다 ㅎㅎ

괜히 이런거 하나에 기분이 좋아지는거 있죠?

 

누구신지 참 스윗하더라구요. 

 

음식 리뷰

참. 

동동주사진이 빠졌는데 항아리 한가득 나옵니다. 

양이 많고 달큰~하고 맛있어요. 

 

먼저나온 해물파전과 함께 잡솨드렸어요. 

 

 

 

약 1년반만에 먹은 수제비는

두배의 감동이었습니다.. 

 

기억에도 맛있었던곳인데, 더 맛있더군요!!!

 

배가 부르지않다면 1인분 더 추가하고싶었습니다. ㅎㅎ

 

이상 최고 맛집 인사동 항아리수제비 리뷰였습니다. 

 

 

정보

인사동 항아리수제비
11:30 ~ 20:50
14:50 ~ 17:00 브레이크타임
19:50 라스트오더

주소 :
서울 종로구 인사동8길 14-1 인사동수제비

전화 :
02-735-3361


https://naver.me/FOvhjEGN

 

인사동 항아리수제비 : 네이버

방문자리뷰 1,931 · 블로그리뷰 735

m.place.naver.com

 

반응형

최근댓글

최근글

© Copyright 2024 ttut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