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애플 스토어 할부기간 변경하는방법

by ttuttak 2024. 2. 7.
반응형

맥북, 지르기전에 생각했나요?

(부분 무이자 할부 처음하신분 필독)

무이자 할부는 꽤 많이 이용해봤다.
부분 무이자할부는 처음이었다.
많이 나가도 2-3만원이겠거니, 했다.

한달 수수료가 58,801원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ㅁㅊ
이 수수료를 3번이나 더 내야한다.

신학기 학생할인 받아서 맥북 지르면 뭐하나..
할인 받은 값보다 수수료가 더 클 것 같다.

<무이자/부분무이자 할부 알아보기>
https://www.inicis.com/apple/popup/online.html

꼭 무이자!를 확인하여 무이자로 할부하시길...

애플 스토어 할부기간 변경방법?

Q. 애플 스토어 할부기간 변경방법?

그런거 없다.
하려면 주문을 취소하고 재주문 해야한다.

Q. 상품을 받았다면? 애플 스토어에 방문해서 다시 재결제만 가능할까?

안된다. 그건 환불제품으로 분류되어 재구매가 되지 않는다.
매장에 재고가 있는 새제품으로 결제가능하다.
-> 16GB 메모리 업 등 커스텀 옵션이 있는경우 매장에 재고가 없기때문에(전화해봤음. 공장에서 조립해서 출고된다고 함)
또 며칠이 소요가된다.. ^^

Q. 최선의 방법은?

A. 카드사에 전화해서 무이자 적용되는 할부기간으로 변경하라. -> 이게 답임!!!!

참고:

카드사 할부기간 변경방법(중요)

(국민카드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1588-1688

처음 전화시 보이는 ARS로 자동연결되던데
다시 전화하면 버튼식 ARS에서 개인회원 > 카드 결제관련으로 상담원연결을 하면된다.

물어볼때,
ㅇ월 ㅇ일자 N개월할부를 무이자 할부로 변경이 가능한지 물어보면 될것같다.

제휴가 맺어져있다면
안내된 무이자 할부 기준이 적용될것이다. (나는 그랬다.)

문제시 님말이 맞음

반응형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메일 발송취소 방법(개구림주의)  (1) 2024.01.05

최근댓글

최근글

© Copyright 2024 ttut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