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카페

대전 탄방동 카페 서소우 후기(로컬이 인정한 찐)

by ttuttak 2024. 1. 16.
반응형

 

메뉴

대전 당일치기 여행을 갔었는데 성심당만큼이나 만족스러운 카페를 찾았다. 

카페 서소우는 탄방동에 위치해있고 롯대백화점 대전점(성심당^^)과 가까워 도보로 이동할 수있다. 

 

인스타스토리에 올리니까 대전 로컬주민인 동창에게도 잘 갔다고 인정받은 곳.. !!! 

 

공간이 너무 예뻐서 신나게 사진을 막 찍어버렸는데,

제가 사진촬영 자제문구를 커피를 다마시고 봤지뭐예요.. 죄송합니닷 !! 

 

메뉴판 글씨가 상당히 작아서 (8포인트 안될. .듯?)

눈앞에 두고 읽어야합니다 ㅋㅋㅋ

저는 시그니처인 서소우라떼(6천원)를 마셨어요 !

 

 

메뉴판 이미지입니다! 

 

 

후기

 

 

제가 피스타치오 광인이어가지고.. 보자마자 침흘렀어요 

하나 시켜서 일행들이랑 한두입씩 나눠먹었네요

너무 맛있어서 배부르지만 않았다면 1인 1케이크 쌉가능한 맛이었습니다. 최고의 케이키....

 

 

 

이날은 전국적으로 눈이 많이 오던 날이라

큰 창으로 밖을 보면 눈이 막 날렸네요. .운치있었습니다. 

크리스마스 전이었는데 연말분위기 만끽했어요. 

 

 

 

가장 예뻐보이는 자리 찰칵

 

 

 

6명이서 갔는데 공간이 협소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서소우라떼도 너무 맛있는 크림이 올라가 맛있었습니다. 

다음에 또 가고싶어요!

 

강력 추천하는 바입니다. 

 

정보

 

 

카페 서소우
12:00 ~ 22:00
21:30 라스트오더
매주 화요일 정기 휴무

 

https://naver.me/F6xNXmIF

 

카페 서소우 : 네이버

방문자리뷰 97 · 블로그리뷰 197

m.place.naver.com

 

반응형

최근댓글

최근글

© Copyright 2024 ttut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