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카페

인사동 카페 추천, 오천원의 행복 더쌍화 인사동점

by ttuttak 2024. 1. 19.
반응형

메뉴 & 내부

친구의 추천으로 오게된 더 쌍화!!!

오천원으로 커피+케이크+어쩌고 혹은 쌍화차+디저트 등등을 먹을 수 있다고해서

궁금해서 와본곳이다. 

 

사실 가게 도착해서 외부에서 봤을때 

엄청난 세대차이가 느껴져서 갈지말지 망설였다 ㅋㅋㅋㅋㅋㅋㅋ

 

주문시 선불이고(아 당연하지... )

단품보다 세트메뉴를 대부분시킨다. (단품메뉴가 세트메뉴와 거의 가격동일)

 

 

대표적인 세트메뉴의 구성은 이렇다. 

 

스페셜커피세트 = 아메리카노 + 쌍화꿀 + 과일치즈케이크 + 위장약(환. 소화제라고함)

전통쌍화세트 = 쌍화차 + 죽 + 쌍화꿀 + 각종 건과류와 인삼 + 위장약(환. 소화제라고함)

 

 

 

 

 

 

 

내부는 이런감성..

컨셉이 야외+주막인것같다. 

 

손님 대다수가 어르신들이었고 젊은세대는 우리 일행뿐이었다. ㅎㅎ

 

 

메뉴 

 

스페셜커피세트!!! 

아메리카노가 기대이상으로 맛있다... ?

뜨끈한 보리차같음. 

 

치즈케익에 생크림+과일+떡 데코도 요란한데 재미있음.

 

이건 전통쌍화차세트 

쌍화차는 처음 마셔보는데

한약맛을 좋아한다면 좋아할.. 

건강한 맛이었다. 

달기도하고? 

 

아무튼 이런경험 어디가서 못할듯 ㅋㅋ 

 

정보&총평

 

한번쯤 가볼만한 곳!! 최고의 가성비. 

게다가 건강하기까지함... 

아무튼 재미있는 곳이었다. 

⭐⭐⭐⭐(5.0)
오점이지만. 한번쯤 가볼만한곳. 


서울
매일 10:00 - 21:00
0507-1427-9908

네이버 지도 링크

https://naver.me/xev9y4jq

 

더쌍화 인사동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75 · 블로그리뷰 16

m.place.naver.com

 

반응형

최근댓글

최근글

© Copyright 2024 ttut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