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악

[POP] Romy - Mid Air 리뷰(+ 2024 로미 내한공연)

by ttuttak 2024. 1. 9.
반응형

Mid Air

로미 내한공연이 D-Day다... !!!

오늘 홍대가서 Enjoy Your Life할거임
엄마가 놀라고 했으니까 (My mother says to me.. )

2주째 예습하는중인 로미의 Mid Air다.

근데 내한공연 VIP로 예매하면 포스터준대서 VIP로 예매한건데
포스터가 무슨 선착순이야

ㅆㅃ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8시 입장에 9시20분까지 오프닝DJ 무대가 있다.. ㄱ-
7시 30분부터 줄서서
2시간을 기다려야 볼수있는 로미;

왜일까요?
페이크버진이라 그렇답니다.

예라이

 

취향매치

Romy - Mid Air
❤❤❤❤(4.0)

낫쏘밷
흥얼흥얼거리면서 흥올리기 조은 앨범이다.

나의 최대 트랙은 One Last Try !!!

반응형

최근댓글

최근글

© Copyright 2024 ttut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