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생활정보

크린토피아 클레임 걸지마세요, 이용 후기

by ttuttak 2024. 12. 3.
반응형

운나쁘면 X됨

결론부터 얘기하자면

크린토피아 클레임, 보상접수 문의를 하면,

해당 세탁물을 반납해야되고

보상을 100%(제품가격) 받지 못한다. + 세탁비도 환불안됨 

 

그럴거면 왜 보상이라고 할까?

아끼는 옷이나 신발, 소품도 뺏기고 

돈도 적게 받아서 새제품으로 사지도 못함

 

그리고 그게 매시즌 나오는 상품이 아니라면

다시 구하지도 못한다. 

 

나는 클레임접수를 하고 

보상접수 취소후 물건을 돌려받고 세탁비 환불로 진행했다. 

세탁비는 돌려받았지만

내 모자에 지울수 없는 얼룩이 생겼다!! 

 

크린토피아 클레임 접수, 처리 과정 상세

2024년 10월 16일

크린토피아 A점에서 모자 오염세탁(청바지로부터 이염됨)으로 접수를 하였고

며칠 후 세탁이 다됐다고 해서 픽업하러감

 

이염된부분은 지워지지 않고 얼룩이 오히려 더 생김. 

대리점 사장님도 보시고는 얼룩이 덜지워진것같다고 

한번 더 보내주겠다고해서 그렇게 하기로 함

 

두번째 세탁 후

여전히 청이염이 그대로이고, 얼룩이 또 더생겨서 돌아옴. 

 

2024년 10월 31일

세탁에 문제가 생기면 보상이 가능하다고 그래서

크린토피아 홈페이지에서 클레임접수를 함

(나는 세탁물을 돌려받고 세탁비 환불+돈으로 보상받는줄 알았음)

 

당시 오염 상태

크린토피아에서 전화와서 세탁접수한 대리점 A점에 다시 모자를 맡김 

 

2024년 11월 08일

모자를 맡기고 일주일이 지났는데 소식이 없어 홈페이지에 문의글을 남김

처리 진행 상태를 물어봄 

심의진행 예정이고 크린토피아 매장 다시 가서 서류접수하라고함 

아무생각없이 다시 대리점 A점에 가서 처리요구서란 폼을 작성함 

구입처랑 구입시기, 구입금액(세일가인지 정상가인지까지ㅋㅋ)을 작성해야함

추후에 보상할때 시기별로 구입금액 %로 차등지급함

구입한지 몇개월이 흘렀기 때문에 100% 보상은 안된다고 함  

 

그리고 모자를 돌려받을 수 없고

크린토피아에서 보상을 해줄지도 미지수

왜냐면

자기네들이 이거 가지고가서 무슨 외부업체 통해서 제품문제인지 세탁문제인지 판별한후에

제품문제로 결론이나면 제품회사에 제품불량으로 환불받으라고 권유를 함. 

(라고 대리점 사장님이 말씀해주심)

 

ㅋㅋㅋㅋㅋㅋ아니 세탁이 잘못됐는데 무슨 그렇게까지 할 필요가 있냐고. 

이런식으로 해서 고객 피말리고 스트레스받게 하고 지치게 한다음에

어영부영 넘어가려고하는것같음 ^^ 

 

실제사례로 몇개월 걸렸다고하는사람도 있음

미친거아닌가요???

근데 내가 구매했을때는 84,000원이었지만,

지금은 프리미엄 붙어서 45%나 더 비싸졌는데..?? 

 

보상 100%받는다고해도 다시 사기 어려운데??????? 

 

2024년 11월 11일 

처리요구서를 작성한다음에 

너무 찜찜해서 그냥 오염된 모자를 돌려주고 세탁비 환불해달라고함. 

대리점 가서 모자픽업하고 계좌번호랑 예금주 메모하고 왔음

그런데 세탁비 얼마냐고 물어봄

아니 그건 님들이 조회할수있지않음??

그것때문에 또 며칠걸렸음 (영수증이 없었고, 모자만 접수한게 아니라서 얼마결제했는지 정확히 몰랐음)

 

대리점 A에 전화해서 세탁비 얼마인지 말씀드리고..

근데 며칠지나도 세탁비 환불금이 안들어와서

또 문의글을 남기고...... 그제서야 환불이 완료됐다. 

 

여기까지 약 한달이 걸렸다. 

 

결론은 무튼 잘 판단하고 이용하세용~~ 👍👍👍

반응형

최근댓글

최근글

© Copyright 2024 ttut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