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 Talk/일상보고

6월 일상(건강검진, 햄부기, 다이어트, 헬짱일기 시작)

by ttuttak 2024. 6. 21.
반응형

 

동거인이랑 건강검진하고
왕십리 애프터드링크버거(ADB)

menu
클래식버거 5.9
A.D.B 버거 8.5
감튀 3.0
제로콜라 2.0

요근래 먹은 수제버거 중 제일 맛있었음~~
또 가고싶다

프란츠 카프카
생카도 아닌,
타계 100주기 카페가 있다고요?
연남동 당장 감

동거인이 산책으로
독파챌린지도 시작했어요

이제 방송대 방학이고 하니 독서를 해볼까싶어서
큐클리프 북커버 - 화이트 M

S는 작게나온 요즘책들에 딱맞고
좀 큰책도 읽을 수 있기때문에 M으로 샀는데
이게 안쪽에 너비조정이 가능하게 만들어놔서 좋더라고요.
작은책도 커버가 안정적으로 가능하다.. !

도서관에서 빌려읽는편인데
오래된책은 위생상 좀 찝찝한 면이 있어서 커버 씌우니
손에 착 감기고 좋아요.

광장시장에 비상약 사러갈겸
오랫만에 부촌육회

주말아침인데도 웨이팅 겁.나.많.아.
본점, 별관 둘다 예약걸고
30-40분 기다리다 별관으로 들어갔어요!

menu
육회 21000
육회비빔밥 10000

포장으로만 먹어봤는데
홀에서 먹으면 뭇국도 주더라고요
맛있다

언젠가 꼭 머거봐야지 했던 안국 부빙

오픈런 하다.
1시 오픈인데 20분전부터 대기가 좀 있었어요.
오픈후 좀 기다리다 들어감!

부빙은 1인 1빙이더라구요.
딸기빙수(15000)랑 호지차빙수(12000)

맛있었습니다.

한번쯤 와볼만 하다!
생각보다 빨리 녹아서 허겁지겁 먹어야되구
카페처럼 앉아있거나 할 공간은 아닌것을 알아두시면 좋겠습니다.

글케 평이 좋다던 북촌 깡통만두를 오다.
웨이팅은 친구가 먼저 와 기다려서 한시간가량 된것같고

칼만두(11000)
녹두전 (10000)
이렇게 시켰어요.

명동교자의 칼국수보다
건강한맛!! 만두속이 알차고 양이 적지 않아 좋았어요.
녹두전까지 먹으니 든든합니다.

TXT 커피
브루잉커피(7000)

뭔가 칼같이 측정된 원두를 바로 갈아
저울위에서 드립하는데 정성이 느껴져서 좋았어요.

많이 덥지 않은 날씨여서 밖에 앉았어요.
기와와 창경궁쪽의 숲을 바라보며 멍때리기!!
힐링되는 시간이었습니다.

동거인과 같이 라멘먹을때마다 아지타마고 만들자고 노래불렀는데
계란 한판 산김에 바로 만들어봤어요.

먼저 계란을 씻어 식초 3스푼, 소금 마니 팍팍뿌려준 물에
반숙으로 5-6분 삶고

다시마를 정수물에 30분 불리고 끓인 후
베트남고추랑 황설탕 2~3큰술, 간장 100ml 넣고 한번 더 팔팔 끓이고

좀 식히는 동안 계란을 까고
만들어둔 양념장에 넣어 냉장보관 하루 해줬어요.

예쁘게하고싶은데 실패~
삶은계란 껍질 잘까게 삶는법좀요..

하루 숙성후 다음날 저녁으로 먹었는데 대박 성공적이었어요~
우리집 자주 할 메뉴 추가 됨

식단중인데 점심회식? 으로 ?
뭐? 그렇게? 됐네요 ?

서울숲 온량
토마호크 포크 커틀렛 변동
봉골레파스타 19000
불고기필라프 17000
리코타치즈 샐러드 16000

제가 아침부터 닭가슴살에 샐러드먹고 점심까지 배불러가지고
제대로 못먹었는데 맛있었어요 굿굿.
양식땡길땐 여기다..

코모프 커피 Comoff

프롤리 블렌드로 아메리카노(4500) 마셨어여
난 다이어트중이니까.

저 밤파이.. 너무 맛있게 생겻음.

간단하게 6월 일상 끝..
DMZ 피스트레인 갔던것도 올려볼께요

반응형

최근댓글

최근글

© Copyright 2024 ttut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