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 Talk/헬짱일기

[헬짱일기] 7일차 보고: 닭가슴살 후기, 어깨운동

by ttuttak 2024. 6. 20.
반응형

식단(닭가슴살 후기)

  • 아침: 수박
  • 점심: 도시락(현미귀리백미 130g, 닭가볶음, 진미채조금, 키위)
  • 저녁: 샐러드, 저속노화밥 120g~130g, 작심통살 매콤짜장맛

오늘 전에 시켰던 닭가슴살들이 도착해서 저녁에 먹어봤다.
마이루핏 작심통살인데 유튜버 단하나 프로모션으로 약 삼만삼천원에 닭가11개 주먹밥9개를 구매함!
작심통살 하나에 2500원넘던데 완전 개이덕~~

매운짜장맛이랑, 불닭꼬치, 트러플머쉬룸(맛만봄) 먹어봤는데 넘 맛있다..
내가 먹어본 닭가중에 제일 맛있다.
매운짜장 완전 매콤하고 짜장냄새 미쳤고..
불닭꼬치는 너무 매워서 눈물 찔끔 흘림ㅎ
그리고 수비드닭가슴살처럼 완전 촉촉하고 부드럽다.

근데 6월1일에 시킨게 이제오다니..
배송지연덕에 다른 닭가를 두번시켰다ㅎ,,

왼쪽에 보이는게 마켓컬리에서 시킨 자연실록 한입닭가슴살 1kg(1봉지 11,760원)
싸서 샀는데 매일 볶아먹기 귀찮기도하고ㅎ 마이루핏 닭가보단 퍽퍽한 느낌이다.
소스닭가가 더 간편하고 맛있어서 이제 소스닭가를 이용하기로 했다.

와이즐리에서 허니갈릭맛 닭가슴살 1kg(10개 14,690원)도 샀음!
아직 안먹어봤지만 후기는 맛있다는 평이 많았다.

닭가슴살 부자가 되..

매번 돈아낀다고 냉동봉지닭가사서 간장조림해서 먹었는데
이젠 귀찮게 요리하지 않아도되니 좋다!

PT, 어깨 before/after

6/19 운동 루틴

처음 상담받았을때 설문지에 내가 목표를 어깨라고 적어서그런지
어젠 선생님이 어깨위주로 시켰음ㅎㅎ

어깨 근육은 3분할로 나눠져 있는데,
전면, 후면, 측면을 골고루 해야된다고 한다.

  • 웜업: 스텝업 20회 3세트, 케틀벨들고 버피 15개 3세트
  • 숄더프레스 2kg 15회
  • 숄더프레스 4kg 15회 3세트
  • 사이드 레터럴 레이즈 2kg 15회 3세트 + 맨몸
  • 펙덱 플라이 리버스
  • 벤레레 15회 3세트
  • 프론트 레이즈(플레이트 5kg)
  • 싯업 20회
  • 롤업 20회

사이드 레터럴 레이즈할땐 덤벨후 바로 맨몸으로 하니깐 마치 덤벨 든것같이 어깨 자극이 갔음
어깨가 뜨끈뜨끈 열이 올랐는데 이게 바로 진짜 웨이트군아...를 알게 됐다.

2회차지만 혼자운동보다 효율적이고 확실한 운동을 할수있고 배우게 돼서
정말 피티를 하길 잘했다 생각이 들었다.
다음달엔 좀 더 횟수를 늘리고싶다.

어깨 before/after

좌: 6/18, 우: 6/19

고작 하루단위로 찍은거라 큰 변화는 없지만
운동 후 단단한 어깨를 느낄수있어서 뿌듯해서 찍음..
마음만은 이미 헬짱임 ㅎㅎ

반응형

최근댓글

최근글

© Copyright 2024 ttutta